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거제 지세포 골목식당 맛집 - 쌤김 확인해볼까요

카테고리 없음

by 스타슈퍼 2020. 6. 8. 02:52

본문

>


골목식당 거제의 종이세포 편 봤어요?거기에 나온 가게 안의 선생님 김밥에 오늘 잠깐 김밥을 먹으러 들렀는데 그 전에 코로나19확진 자동선에 겹쳐서 잠시 가게를 닫고 영업 중이었어요.​


>


이곳 선생님 김밥은 함께 솔루션을 진행하던 지세포 식당 몇 개와 함께... 거재골목 식당&지세포 맛집으로 유명해지면서 가격...재료...금품 결제 유도...등 트윗에 말이 많아졌고, 골목 음식점에서 불시 점검에 많은 사람들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기도 했지만...저는 갈 때마다 재료를 다 쓰지 못하다가 결국 오늘 김밥 3개를 사왔습니다.가격은 일행에게 3,000원 카드 결제도 말없이 바로 해주셨습니다.다음엔 한줄사서 카드결제 도전!!


>


>


집에 가져와서 처음 먹게 된 거제도 골목식당 선생님 김밥 톳김밥 ToT김밥 먼저 봤을 때 김밥이 꽤 굵어요.​​


>


제가들고찍은김밥에는톳이많이보이지않죠?그이유는끝에있기때문입니다.재료들이 잔뜩 들어가 있고 가운데 부분으로 갈수록 톳이 많이 있었어요. 많이 찍지는 못했네요.


>


​​​​